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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O.1 EDI 커넥트 서비스와 함께 한 구축 사례

Case Study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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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ase Study·유통·한국 쓰리엠
한국 쓰리엠

국내 유통사 6곳 (이마트, 롯데마트, 롯데슈퍼, 홈플러스, 코스트코, 킴스클럽) 에 유통사별 포털에서 주문 확인하여 업무처리를 하여 주문 확인 지연과 납기 지연이 발생, EDI 구축을 통한 실시간 영업주문의 ERP 시스템 전송으로 업무 생산성 향상 및 납품 적기성 향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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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s-Is
  • 각 유통사별 포털에서 주문 확인
  • 영업시스템에 주문정보 수작업 업로드
  • 수작업에 의한 오류 및 지연 발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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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O-BE
  • 유통사로부터 커넥트서비스가 EDI 수신
  • EDI를 이용하여 주문정보를 ERP시스템까지 자동연결
  • 업무 생산성 향상 및 납품 적기성 향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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