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s-Is
- 각 유통사별 포털에서 주문 확인
- 영업시스템에 주문정보 수작업 업로드
- 수작업에 의한 오류 및 지연 발생
TO-BE
- 유통사로부터 커넥트서비스가 EDI 수신
- EDI를 이용하여 주문정보를 ERP시스템까지 자동연결
- 업무 생산성 향상 및 납품 적기성 향상
NO.1 EDI 커넥트 서비스와 함께 한 구축 사례
국내 유통사 6곳 (이마트, 롯데마트, 롯데슈퍼, 홈플러스, 코스트코, 킴스클럽) 에 유통사별 포털에서 주문 확인하여 업무처리를 하여 주문 확인 지연과 납기 지연이 발생, EDI 구축을 통한 실시간 영업주문의 ERP 시스템 전송으로 업무 생산성 향상 및 납품 적기성 향상
목록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