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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O.1 EDI 커넥트 서비스와 함께 한 구축 사례

Case Study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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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ase Study·유통·고객사 : C사
고객사 : C사

미주 유통사에서 포털시스템을 통한 주문확인 및 영업 시스템에 주문정보 업로드 등을 수작업으로 진행하던 상황에서 주문건이 증가하여 수작업의 한계와 배송요청의 오류, 지연 등이 발생하는 상황을 EDI 구축을 통하여 소요시간을 절감하고 업무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오류율이 적은 TOP 서플라이어에 선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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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s-Is
  • 미주 유통사 포털시스템에서 수작업 주문 확인
  • 영업시스템에 주문정보 수작업 업로드
  • 수작업에 의한 오류 및 지연 발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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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O-BE
  • 유통사로부터 커넥트서비스가 EDI 수신
  • EDI를 이용하여 주문정보를 ERP시스템까지 자동연결
  • 주문 처리 지연율 및 오류 감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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