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s-Is
- 수주,출고,정산까지의 프로세스가 부서별로 단절되어 데이터 공유 지연
- 수작업 휴먼 오류로 고객사 신뢰도 저하
- 다수 글로벌 고객 대응 시 시스템 확장성 부족

TO-BE
- 글로벌 거래 확대를 위한 디지털 기반 마련
- GM, Yanfeng과 각각의 요구에 맞는 EDI 연동으로 고객사별 대응력 확보
- ERP 연계를 통한 전 업무 프로세스 자동화로 실수 방지 및 납기 단축

NO.1 EDI 커넥트 서비스와 함께 한 구축 사례
M사는 클라우드 EDI 커넥트 서비스를 도입하여, GM과 Yanfeng 각각의 요구에 맞는 EDI 문서 송수신 체계를 구축하였습니다. 기존 ERP 시스템과의 연계를 통해 주문 수신부터 출하, 송장 전송까지 전 과정을 자동화하였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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