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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O.1 EDI 커넥트 서비스와 함께 한 구축 사례

Case Study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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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ase Study·자동차·자동차 C사
자동차 C사

GM은 모든 부품 공급사에 대해 납기, 출하, 송장 등 주요 거래 데이터를 EDI 방식으로 실시간 교환할 것을 필수 요건으로 제시하고 있어, C사 역시 즉각적인 대응이 필요했으며 커넥트 서비스의 자동차 패키지를 통해 신속한 온보딩이 가능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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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s-Is
  • GM 전용 포맷(EDIFACT 등)을 수작업 처리 불가, 시스템 미비
  • 주문 변경이나 납기 일정 공유가 실시간 이뤄지지 않아 대응력 저하
  • 납품서, 송장 등을 수작업 작성 시 오류 발생 위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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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O-BE
  • GM과의 거래에 필요한 모든 EDI 문서 자동 처리로 납기 대응력 확보
  • ERP 연동을 통한 수주출하정산 전 과정의 자동화
  • 실시간 전송 상태 확인 및 오류 알림 기능으로 품질과 정확성 강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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