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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은 핵심 역량 강화에 집중
비전문 영역은 커넥트 서비스가 담당- 주기적인 SW 업그레이드, 전문 운영인력 양성, 인프라 투자없이 커넥트 서비스를 통해 시스템 적용 가능
- 변화하는 기술 트렌드는 커넥트 서비스가 담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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필요한 기간에
필요한 만큼만 사용- 파트너는 영업적 상황에 따라 신규연결/종료 등
변화를 줄 수 있음 - 고객의 영업적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IT 인프라,
인력 풀 활용 가능
- 파트너는 영업적 상황에 따라 신규연결/종료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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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고의 전문가
서비스 제공- 경력 20년의 EDI 컨설턴트 5명 이상, 경력 10년 15명 이상 보유
- 다양한 업종, 기술에 대한 경험 공유
- 고객의 영업 상황에 따른 신속한 기술대응 가능